COMMUNITY

뒤로가기
  • FAQ more
    [사이즈] 상품페이지에 기재 된 사이즈는 정확한건가요?

    의류의 경우 옷을 펼쳐 놓는 방법,재는 위치,각도,방향 등에 따라서 실측사이즈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1~3cm 정도 오차범위가 발생할 수 있으며, 만약 오차범위가 3cm 이상 차이가 나신다면 사이즈 불량 일 수 있으니

    게시판 이용해주시거나 고객 콜센터 (031-591-7655) 이용 해주시면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상품] 바지에서 냄새가 나요

    냄새의 경우 의류를 제작할때에 약품처리를 하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발생되는 부분입니다.

    이 부분은 불량이 아니시며, 냄새가 너무 심한 경우 햇빛이 있는 곳에 일주일정도 말려주시거나

    자연바람에 건조해주시면 냄새가 없어지게 됩니다.

    [교환/반품] 맞교환 가능한가요?

    맞교환은 배송 도중 분실위험이 잦아 불가하며,

    상품 입고 후 모든 처리가 가능합니다.

    [불량/오배송] 불량/오배송 상품을 수령했어요

    불량/오배송 으로 인하여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교환/반품 하실때와 동일하게 접수 해주신 후 "착불" 발송해주시고

    불량/오배송 내용 요청서에 함께 기재하셔서 보내주시면 입고 후 빠른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드시 불량,오배송 내용 기재해주셔야 입고 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사이즈] 저한테는 어떤 사이즈가 맞을까요? 사이즈 추천

    상품마다 사이즈에 차이가 있습니다. 구매하시려는 상품의 상세사이즈표를 꼭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착용하시는 고객님들의 체형이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안내가 어렵습니다. 말씀해주시는 부분으로 추천은 해드릴 수 있지만 어디까지나 추천 이므로,

    사이즈를 선택하실때에는 고객님의 신체사이즈가 아닌 평소 착용하시는 상품의 실측 사이즈와 구매하시려는 상품의 사이즈를 비교하시어 구매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교환/반품] 연휴 때문에 7일이 넘을 것 같아요

    연휴날짜는 교환/반품 기간에서 제외되오니 교환/반품 접수 우선 해주신 후 기사님 방문하실때까지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교환/반품] 교환/반품이 불가한 경우가 있나요?
    - 택(라벨) 제거 한 경우
    - 섬유탈취제,향수,담배냄새,세제냄새,구김,수선,착용흔적,고의적훼손 등으로 인한 상품의 판매가치를 떨어뜨린 경우
    - 대량 생산으로 발생 될 수 있는 마감처리 (실밥,박음질,초크자국 등)은 불량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 상품 수령 후 7일 이상 경과한 경우

    ※ 교환/반품 불가 상품을 보내주시는 경우 착불 반송처리 되오니 불이익 없이시길 바랍니다
    [교환/반품] 교환/반품 하고싶어요

    교환 / 반품은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 이내로 지기젠에 도착하게 해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 롯데택배 (1588-2121) 이용하시어 "착불" 수거접수 후 문의게시판 이용하시어 반품/교환접수 해주시면 됩니다.


    - 롯데택배가 아닌 타 택배,편의점 택배 이용 시에는 "선불" 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착불로 발송 해주시면 추가요금 청구 됩니다)

    - 모든 교환/반품 상품 (오배송,불량상품포함) 은 상품 입고 후 처리가 가능하며 맞교환은 불가합니다.

    - 상품과 함께 보내드렸 던 요청서에 반품/교환 내용 필히 기재하시어 보내주셔야 빠른 처리가 가능하며, 미 기재하시어 보내주시는 경우 처리가 상당히 지연되실 수 있습니다.
      (요청서가 없으신 경우 일반 메모지에 기재하시어 보내주세요)

    - 교환/반품 배송비는 상품과 함께 동봉 시 분실위험이 있음으로 동봉치 마시고 요청서에 기재되어있는 계좌 이용하시어 구매고객님 성함으로 송금해주셔야 합니다.
      배송비 동봉 후 분실 시 이중청구 되실 수 있으며, 지기젠은 이 후 발생되는 불상사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배송비는 구매자 부담이며 오배송/불량 으로 인한 배송비는 지기젠이 부담합니다.

    - 불량으로 인한 교환의 경우 동일상품의 컬러,사이즈만 가능하며 타 상품으로 교환은 불가합니다. 타 상품으로 교환 원하시는 경우 반품 후 새주문 부탁드립니다.

    - 교환배송비 5,000원 / 반품배송비 2,500원 (단, 무료배송으로 상품 받아보신 경우에는 5,000원 발생됩니다)
    ※ 교환/반품 배송비 입금계좌 : 국민은행 428801-04-165599 (주)지기젠


    교환/반품 주소 안내

    경기도 남양주시 진건읍 진관로303번길 9-1롯데택배 소형전담 지기젠
    [배송] 배송준비중인데 배송지/연락처를 변경하고 싶어요

    배송지/연락처 변경은 오후1시 이전까지 가능하며, 이 후 요청하시는 경우 변경이 불가하실 수 있습니다.

    변경 원하시는 경우 되도록이면 콜센터 (031-591-7655) 이용 부탁드립니다.

    [배송] 배송은 언제 되나요?

    지기젠의 기본배송일은 주말,공휴일 제외 1~3일 사이 입니다.

    오후4시 이전까지 주문결제 완료 시 당일발송 됩니다.

    간혹, 상품의 품절 또는 상품의 불량으로 인하여 안내해드린 기본배송일보다 배송지연이 되는 경우 별도 연락 드리고 있습니다.

  • Q&A more
    2024-02-17
    2023-12-26
    2023-07-23
    2023-05-04
    2023-04-26
    2022-12-24
    2022-09-13
    2022-08-30
    2022-07-28
    2022-04-15
  • 갤러리 more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