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뒤로가기
제목

상품/배송/사이즈/교환,반품 관련 안내

작성자 지기젠(ip:)

작성일 2019-01-03

조회 52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 배송관련 ]


Q.배송언제되나요?


A.

지기젠의 기본배송일은 주말,공휴일 제외 1~3일 사이 입니다.

오후4시 이전까지 주문결제 완료 시 당일발송 됩니다.

간혹, 상품의 품절 또는 상품의 불량으로 인하여 안내해드린 기본배송일보다 배송지연이 되는 경우 별도 연락 드리고 있습니다.



Q.배송준비중인데 배송지/연락처를 변경하고 싶어요


A.

배송지/연락처 변경은 오후1시 이전까지 가능하며, 이 후 요청하시는 경우 변경이 불가하실 수 있습니다.

변경 원하시는 경우 되도록이면 콜센터 (031-591-7655) 이용 부탁드립니다.



[ 교환/반품 관련 ]


Q.교환/반품 하고싶어요


교환 / 반품은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 이내로 지기젠에 도착하게 해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 롯데택배 (1588-2121) 이용하시어 "착불" 수거접수 후 문의게시판 이용하시어 반품/교환접수 해주시면 됩니다.


- 롯데택배가 아닌 타 택배,편의점 택배 이용 시에는 "선불" 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착불로 발송 해주시면 추가요금 청구 됩니다)

- 모든 교환/반품 상품 (오배송,불량상품포함) 은 상품 반입 확인 후 처리가 가능하며 맞교환은 불가합니다.

- 상품과 함께 보내드렸 던 요청서에 반품/교환 내용 필히 기재하시어 보내주셔야 빠른 처리가 가능하며, 미 기재하시어 보내주시는 경우 처리가 상당히 지연되실 수 있습니다.
  (요청서가 없으신 경우 일반 메모지에 기재하시어 보내주세요)

- 교환/반품 배송비는 상품과 함께 동봉 시 분실위험이 있음으로 동봉치 마시고 요청서에 기재되어있는 계좌 이용하시어 구매고객님 성함으로 송금해주셔야 합니다.
  배송비 동봉 후 분실 시 이중청구 되실 수 있으며, 지기젠은 이 후 발생되는 불상사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배송비는 구매자 부담이며 오배송/불량 으로 인한 배송비는 지기젠이 부담합니다.

- 불량으로 인한 교환의 경우 동일상품의 컬러,사이즈만 가능하며 타 상품으로 교환은 불가합니다. 타 상품으로 교환 원하시는 경우 반품 후 새주문 부탁드립니다.

- 교환배송비 5,000원 / 반품배송비 2,500원 (단, 무료배송으로 상품 받아보신 경우에는 5,000원 발생됩니다)
※ 교환/반품 배송비 입금계좌 : 국민은행 428801-04-165599 (주)지기젠

교환/반품 주소 안내
경기도 남양주시 진건읍 진관로303번길 9-1롯데택배 소형전담 지기젠


Q.교환/반품이 불가한경우가 있나요?

A.
- 택(라벨) 제거 한 경우
- 섬유탈취제,향수,담배냄새,세제냄새,구김,수선,착용흔적,고의적훼손 등으로 인한 상품의 판매가치를 떨어뜨린 경우
- 상품 수령 후 7일 이상 경과한 경우

※ 교환/반품 불가 상품을 보내주시는 경우 착불 반송처리 되오니 불이익 없이시길 바랍니다.


Q. 연휴가 겹쳐있어서 교환/반품 기간이 7일 지나는데 어떡하나요?

A. 연휴날짜는 교환/반품 기간에서 제외되오니 교환/반품 접수 우선 해주신 후 기사님 방문하실때까지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Q. 맞교환 되나요?


A. 맞교환은 분실사고가 빈번히 발생하여 불가하며, 상품 반입 확인 후 처리가 가능합니다. (불량/오배송 동일)



[ 불량/오배송 관련 ]


Q. 불량/오배송 상품을 받았어요


A. 불량/오배송으로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위 교환/반품 내용과 동일하게 접수 해주신 후 "착불" 발송해주시고

불량/오배송 내용 요청서에 함께 기재하셔서 보내주시면 반입 확인 후 빠른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량 생산으로 발생 될 수 있는 마감처리 (실밥,박음질,초크자국 등)은 불량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 사이즈관련 ]


Q. 저한테는 어떤 사이즈가 맞을까요? 사이즈 추천해주세요


A. 상품마다 사이즈에 차이가 있습니다. 구매하시려는 상품의 상세사이즈표를 꼭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착용하시는 고객님들의 체형이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안내가 어렵습니다. 말씀해주시는 부분으로 추천은 해드릴 수 있지만 어디까지나 추천 이므로,

사이즈를 선택하실때에는 고객님의 신체사이즈가 아닌 평소 착용하시는 상품의 실측 사이즈와 구매하시려는 상품의 사이즈를 비교하시어 구매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Q. 상품페이지에 기재 된 사이즈는 정확한건가요?


A. 의류의 경우 옷을 펼쳐 놓는 방법,재는 위치,각도,방향 등에 따라서 실측사이즈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1~3cm 정도 오차범위가 발생할 수 있으며, 만약 오차범위가 3cm 이상 차이가 나신다면 사이즈 불량 일 수 있으니

게시판 이용해주시거나 고객 콜센터 (031-591-7655) 이용 해주시면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상품의 냄새관련 ]


Q. 구매한 상품에서 냄새가 나요


A. 냄새의 경우 의류를 제작할때에 약품처리를 하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발생되는 부분입니다.

이 부분은 불량이 아니시며, 냄새가 너무 심한 경우 햇빛이 있는 곳에 일주일정도 말려주시거나 자연바람에 건조해주시면

냄새가 없어지게 됩니다. 너그러히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